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전 예쁜 카페 백야드(back yard)

어제 날이 너무 더워서 찾아간 백야드 카페.
대전복합터미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하얀 외관에 입구에는 큰 꽃다발이 놓여있어요.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보니 타르트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네 종류의 타르트 중 초코나무숲 타르트, 앙금쑥타르트, 블루베리 타르트를 주문했어요.
타르트는 한 입 크기 정도로 맛났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백탸드의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시그니처 메뉴가 참 괜찮았어요. 백야드에 가시게 된다면 드셔보세요.


카페 중앙에는 물과 함께 책이 놓여져 있어요.
카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많이 북적이지도 않고 조용히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 하다 갈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