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곰 플레이어 자막 캡쳐하는 방법

오랜만에 재밌는 미드를 보면서 기억에 남는 대사를 캡쳐해서 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는데

이렇게 하나도 자막이 안남아서 멘붕이 왔다.















왜 이게 초기 설정이 '오버레이 화면에 표시' 라고 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이미지 자체에 표시를 선택해줘야 자막이 그대로 박혀서 캡쳐가 된다. 







미드를 한번 보면 시즈별로 다운받아서 보는데 귀찮게 다시 찾아서 캡쳐할수도 없고 

아쉽다 블로그도 새로 시작할겸 하나 좋은 글이였는데


사실 처음에는 환경설정에서 쉽게 바꿔서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글이 직관적으로 되어 있지 않아서 찾아본겸 김에 겸사겸사 글을 올린다. 


참고로 미드는 '실리콘밸리' 이고 실리콘밸리에서 창업을 하는? 그런 미드이다

창업에 따르는 많은 우여곡절을 잘 다뤘고 코딩에 관해서는 살짝씩 나오기는한다.


가령 tab vs space 에 관해서 라든지ㅋㅋㅋ


나는 머 space와 tab을 번갈아 가면서 쓰니까 별로 머가 더 낫다고는 생각안하지만 

주인공은 tab성애자이다 ㅋㅋㅋㅋ


여자친구가 space를 써서 헤어짐 ㅋㅋㅋㅋ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Zen of Python  (0) 2020.07.28
겨울에 장미는 3송이에 만원  (0) 2017.03.14